티스토리 뷰

알아두면 좋은

옥션 중고장터 판매

진달리 2019. 11. 25. 21:31


쇼핑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내가 사고싶은 물건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옥션 중고장터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옥션도 참 자주 이용하던 사이트인데요. 옥션에서 따로 중고장터를 운영하고 있기에 이용할 수 있는곳입니다.



옥션은 이베이에서 운영하는 최대 쇼핑몰 사이트로 지마켓과 동일한 스마일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정의 수수료를 내면 스마일클럽 이용이 가능한데요. 스마일클럽 가입하면 보다 더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쇼핑한다면 이게 더 이득이지 않을까 싶네요.





옥션 중고장터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 후 사이트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직접 옥션 중고장터로 검색하셔도 되고 사이트 url로 접속시에는 corners.auction.co.kr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이 옥션 중고장터 메인 페이지입니다. 상단에는 카테고리별로 아이콘정렬이 되어있습니다. 가장 많은분들이 이용할거라고 예상되는 패션의류와 뷰티잡화부터 유아용품과 생활가구, 디지털, 컴퓨터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에는 실시간 상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고장터에 올라온 상품 중 아무거나 하나 클릭해보았습니다. 아이폰 128기가를 판매하는 글이였습니다. 아이폰7을 24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옥션을 이용한다면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이용하는 옥션과 다를것 없이 상세설명이나 구매후기, 상품문의나 교환/반품 문의도 가능하며 판매자의 스토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중고장터와는 차별화된것이 안전성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 옥션 중고장터에서는 실시간상품중에서도 경매를 진행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현재가격과 즉구가 그리고 입찰자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장식용 마패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현재가격과 시작가 그리고 즉시구매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자가 몇명인지도 입찰수를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은시간에 맞춰서 입찰을 하시는것이 좋겠네요. 



옥션 중고장터를 통해서 물건을 살 수 있는것처럼 나도 물건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중고장터에서 판매하기를 누르면 로그인 후 나의 상점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판매물품 등록하기를 완료해주시면 중고장터로 물건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옥션 중고장터 이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