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 다가오기전에 점을빼려고 생각하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예전에 얼굴에 점이 몇개 있어서 병원에가서 한번에 제거한적이 있었는데요. 사실점은 빼는것보다 중요한게 빼고난 후에 관리가 더 중요합니다.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다시 나기때문입니다.




어렸을적 점을 빼고 난 후 왜 다시나는가 싶었는데 그 이유를 알아보니 점빼고나서 햇빛이나 자외선에 노출되면 다시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리가 중요한거고 관리 중 하나가 바로 재생테이프랍니다. 재생테이프로 잘 붙여주면 됩니다.



우선 점을 빼고 나서는 뺀 부위를 만지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빼고 난 부위에 재생테이프를 붙여서 세균감염을 방지하면서 위생간리도 제대로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물에 닿지 않게 해주는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재생테이프를 붙여주는것이 좋습니다. 색소침착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점빼고 재생테이프 언제까지 붙이냐면 4일에서 일주일까지 붙여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메이크업때문에 더 오랫동안 붙여주셔도 됩니다. 점이 크다면 역시나 더 오랫동안 관리를 잘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일주일 이상 붙여주셔야 합니다. 



점빼고 재생테이프를 붙이게 되면 진물같은것이 올라오게 되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걱정하지 안하도 됩니다. 재생테이프가 차오르게 된다면 그때마다 갈아주시는것이 위생상이나 회복하는데도 좋습니다. 너무 자주 갈아주기보다는 하루에 1~2회 정도 갈아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부위는 깨끗하게 소독해주시는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이상 점빼고 재생테이프 언제까지 붙여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