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아두면 좋은

티켓몬스터 티몬

진달리 2019. 11. 24. 20:47


티켓몬스터 티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티켓몬스터를 줄인말로 티몬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선두주자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그때 당시에 티몬의 폭풍은 어마어마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티켓몬스터 티몬 알아보기




티몬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여럿이서 구매를 하면 저렴한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였으나 현재는 그런개념보다는 그냥 물건을 파는 종합쇼핑몰이된거 같습니다. 쿠팡이나 위메프도 마찬가지이긴 하지요.





티켓몬스터는 현재 11월 한달동안 강력한 혜택으로 할인행사를 진행중입니다. 티몬 십일행사로 111111 행사이기도 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초강력딜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슈퍼세이브 회원들은 블랙쿠폰으로 티몬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슈퍼세이브 쿠폰으로 티켓몬스터 이용시 2만원이상 구매하면 천원, 오만원이상은 오천원 등등 최대 300만원 이상 구매하게될 경우 이십만원을 할인해주는 블랙쿠폰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티켓몬스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카테고리입니다. 여성패션을 비롯하여 남셩패션, 언더웨어, 유니섹스, 슈즈, 주얼리, 스포츠, 골프, 등산 등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성패션을 누르면 세분화되서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블라우스, 니트 등등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세이브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위한 티켓몬스터의 쿠폰입니다. 아까 말한 쿠폰과 똑같은 쿠폰입니다. 금액대별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받을수있는 금액이 정해져있습니다. 쿠폰다운받기를 이용하면 할인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쿠폰으로 아까 말한 최고의 할인율인거 같습니다. 물론 삼백만원이라는 금액이 좀 크긴하지만 이왕살꺼 할인받고 저렴하게 사면 기분이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두번째 베네핏은 11월 티켓몬스터 슈퍼세이브는 90일이 만원이라고 하네요. 11월 한달동안 슈퍼세이브에 90일 가입하고 리뷰작성하면 티몬적립금 5천원을 돌려준다고 합니다. 



요것처럼 티켓몬스터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중에 있으니 필요한물건이 있다면 구매해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높은 할인율과 슈퍼세이브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위성지도 스카이뷰  (0) 2019.12.01
옥션 중고장터 판매  (1) 2019.11.25
로드뷰 보기 다음지도  (0) 2019.11.03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0) 2019.10.29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0) 2019.10.06
댓글